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(영상) ShareGPT !! ChatGPT의 결과를 서로 공유할 수 있다고?? 너는 무엇을 물어봤니?
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여러분이 ChatGPT AI 챗봇에 문의하고 답변 된 것을 공유할 수 있는 ShareGPT를 소개합니다. ChatGPT를 사용하면서 "다른 사람은 어떤 것을 묻고, 어떤 식으로 물으면 답변을 잘 받을 수 있을까?" 생각해 본적이 있을 겁니다. 이것을 소셜 네트워크 형식 처럼 서로 공유하고 좋아하고,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.

 

 

https://sharegpt.com/ 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이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. 확장 프로그램 스토어에 가서 설치를 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.

그럼 이제부터 ChatGPT를 사용할 때 제일 하단에 "Share" 라는 버튼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. 여러분이 묻고 답변 받은 것 중에 공유를 하고 싶다 생각하면, Share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.

저도 금방 작성했던 ChatGPT 공유글을 확인해봤습니다. 제가 받았던 답변까지 깔끔하게 공유가 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서로 확인을 하고 좋으면 북마크(좋아요!!), 그리고 각 답변에 코멘트(Commands)를 달 수 있습니다.!

한번 다른 사람들의 질문 답변도 보면서 활용법을 마음껏 익혀보시기 바랍니다.!

반응형